존버가 답

코그니션 테라퓨틱스(CGTX.O)

8달전

조회 102

공감 0

비공감 0

없어도 될 돈 넣고 기다릴 예정

오늘 오른 이유 / 긴글 주의

https://ir.cogrx.com/press_releases/cognition-therapeutics-announces-positive-results-in-phase-2-study-of-ct1812-in-dementia-with-lewy-bodies/



코그니션 테라퓨틱스, 루이소체 치매 치료제 CT1812의 2상 임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 발표
– 행동, 기능, 인지, 운동 능력 전반에서 개선 효과 확인
– 후기 임상 시험으로 신속히 진행 예정
– 국제 루이소체 치매 회의(ILBDC)에서 연구 결과 발표 예정
– 12월 18일 오전 8시(미 동부 시간)에 주요 데이터를 검토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 개최

뉴욕주 퍼체이스, 2024년 12월 18일 – 임상 단계의 신약 개발 회사인 코그니션 테라퓨틱스(Cognition Therapeutics, Inc.)(나스닥: CGTX)는 루이소체 치매(DLB) 환자를 대상으로 한 2상 탐색 연구(‘SHIMMER’ 연구)의 주요 결과를 발표했다. CT1812는 행동, 기능, 인지, 운동 능력 전반에서 강력한 치료 반응을 보이며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냈다.

“이번 연구 결과는 CT1812가 DLB 환자의 인지, 행동, 운동 및 기능적 성과 전반에 유의미한 긍정적 영향을 미칠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DLB는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 다면적인 질환으로, 이번 연구는 CT1812가 환자와 간병인 모두에게 희망적인 치료 옵션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라고 SHIMMER 연구 책임자인 제임스 E. 갈빈(James E. Galvin) 박사(마이애미 대학교 뇌 건강 종합 센터 소장)는 말하며, “이번 결과는 매우 유망하며, 앞으로 CT1812의 다음 단계 개발을 코그니션 팀과 함께 진행하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SHIMMER 연구 개요:
이 연구는 신호 탐색 연구로 설계되었으며, 경증에서 중등도의 루이소체 치매를 가진 130명의 환자가 참여했다. 환자들은 CT1812의 두 가지 경구 용량 중 하나 또는 위약을 하루 한 번 6개월 동안 복용하도록 무작위 배정되었다. 주요 결과는 약물의 안전성과 내약성에서 1차 목표를 달성했음을 보여주며, CT1812를 복용한 환자들은 위약 대비 행동, 기능, 인지 및 운동 측정치에서 개선을 보였다. 특히, 신경정신학적 평가(NPI)에서 82%의 감소가 관찰되었으며, 불안, 환각 및 망상 증상이 크게 줄어들었다. 또한, 간병인의 스트레스가 눈에 띄게 감소하며, 약물이 환자의 일상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시사한다.

CT1812를 복용한 환자들은 인지 능력 측정치 전반에서 악화가 둔화되었으며, 주의력 변동은 91%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의 상세 결과는 2025년 1월에 개최되는 **국제 루이소체 치매 회의(ILBDC)**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연구 결과는 우리의 기대를 뛰어넘었으며, CT1812가 신경퇴행성 질환 전반에서 넓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음을 뒷받침합니다,” 라고 코그니션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앤서니 카지아노 박사는 말했다. “DLB에 대한 CT1812의 활동 분석은 추가 데이터를 통해 계속될 것이며, 향후 의학 학회에서 이를 보고하고 FDA와 2상 종료 회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댓글 0

댓글 작성익명으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코그니션 테라퓨틱스 최신 글

1 /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