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아리스타 네트웍스 - 실적이 안좋게 나왔다는 정보가 있네요

아리스타 네트웍스(ANET.K) 275 ▲1 +0.44%

조회수 : 135  공감 :    2024-02-12 16:07   bull****



본장에서 하락후 낼 실적 나오면 폭락할 듯 사료됩니다.

댓글 3

iseu**** 15일 전

그래요?? 최근 뉴스들은 나쁘지 않았던거 같은데 ㅠ

ss08**** 15일 전

ㅋㅋㅋㅋㅋ니애미걸고?

Your Image

종토넷 채팅

오늘의 아리스타 네트웍스(ANET.K) 인기글

실시간 미국 종토글

40까진 무난 ?

[NYSE] 뱅크오브아메리카 4분 전 0 공감 : 0

인스타 고수가 이야기하면 들어라 ㅋㅋ

[NASDAQ] 플러그 파워 7분 전 7 공감 : 0

[NASDAQ] 인포버드 10분 전 0 공감 : 0

완전

[NASDAQ] 인포버드 13분 전 1 공감 : 0

여름쯤부터 날라간다

[NYSE] 블록 14분 전 2 공감 : 0

애플 안녕~~  1

[NASDAQ] 테슬라 16분 전 66 공감 : 0

계속떨어지는데  2

[NASDAQ] 인포버드 17분 전 13 공감 : 0

단점도 많지만 그래도 쿠팡은 낫다.

[NYSE] 쿠팡 19분 전 9 공감 : 1

나이스

[NASDAQ] 리커젼 파마슈티컬스 20분 전 5 공감 : 1

내일실적발표..어닝예상됨 최소기대감 오늘 대폭등

[NASDAQ] 사운드하운드 AI 22분 전 74 공감 : 4

6개월 ~1년

[NYSE] 아이온큐 24분 전 10 공감 : 0

어제 입성했어요 77.5

[NYSE] 알리바바 그룹 홀딩스 ADR 27분 전 4 공감 : 0

와우 근데 30불 언제오나요

[NYSE] 쿠팡 28분 전 11 공감 : 0

실적 흑전 썰들이 도네

[NASDAQ] 사운드하운드 AI 29분 전 18 공감 : 0

지금 쿠팡주식  2

[NYSE] 쿠팡 31분 전 123 공감 : 0

시원하게 가라

[NASDAQ] 사운드하운드 AI 32분 전 9 공감 : 1

진짜 무서운미국주식

[NASDAQ] 인포버드 34분 전 14 공감 : 0

곧 1달러네

[NASDAQ] 루미나 테크놀로지스 35분 전 18 공감 : 0

다행이네요

[NASDAQ] 애플 37분 전 23 공감 : 1

실적 겁나 좋은데

[NYSE] 레모네이드 37분 전 6 공감 : 0
Your Image

종토넷 만남의 광장

© Copyright 종토넷 jongt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