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왜 3개월이내라고 재공시했을까?

엔지켐생명과학(183490) 82,100 ▼1,200 -1.44%

동사는 현재 원료의약품 의약화학을 기반으로 합성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기술이전 등을 통해 사업화를 이어가고 있음.동물약품, 화학약품, 식품, 건강보조식품, 식품첨가물, 의약품, 의약외품, 화장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동사의 수출 주력 품목인 항결핵제는 세계에서 2번째로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 D사에 이어 두 번째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함. - 출처 : 에프앤가이드

조회수 : 507   공감 : 12   2021-07-24 18:35   zhjt***

원글 : https://finance.naver.com/item/board_read.nhn?code=183490&nid=187009298





내생각엔
주가를 너무폭락시켜서
헐값에 처먹을려고하니
손수염이 NO했을거라본다
공시내용을보면 결정되는 시점
또는3개월이내 재공시한다
안한다소리는 안하는거보니 하는건맞나보다
8월초쯤 롯데 발표예상해본다

2021년 3월 23일 한국경제 등에서 보도한 "롯데, 바이오 사업에 진출한다"는 기사가 보도된바 있습니다.

- 당사는 현재까지 바이오 사업에 대하여 검토 중에 있으며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습니다.

- 이와 관련하여 향후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이내에 재공시하도록 하겠습니다.
5. 재공시예정일 2021-10-22

댓글 3

jyc2**** 2021-07-24 오후 8:38:47

결국은 먹겠지 싸게먹으려고 공매와 결탁느낌

chem**** 2021-07-24 오후 10:27:39

롯데는 지분 투자가 아닌 경영권을 생각하는데 손수염이 경영권을 안넘기고 버티는걸 수도 있을듯요. 프리미엄을 말도 안되게 부르고 있을수도. 어쨌든 롯데 공시로 불확실성은 해소했으니 앞으로 3개월간은 롯데 때문에 떨어지지는 않을듯.

7301**** 2021-07-24 오후 10:39:00

cmo사업이 윤곽이 안잡혀서 그럴듯... 구강을 기달립시다..

오늘의 엔지켐생명과학(183490) 인기글

엔지켐생명과학의 유상증자, 과연 독인가? 아니면, 약인가?(11)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4:44 454

헝다? 유증? by 견선생(5)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4:46 327

자이코브디 백신 연구 공동연구자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3:06 262

산수와 국어를 잘해야 돈벌고 부자됩니다 (5)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09:05 374

명심해라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1:40 225

강성주주는 없고(1)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1:20 214

연휴... 넷째날(8)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3:06 272

백신(3)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07:27 524

홍준표 공매도폐지공약 입니다(1)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0:29 203

Twow는 말에(1)

[코스닥] 엔지켐생명과학 13:30 155

오늘의 종토 인기글

다음칸???????(9)

[코스닥] 한국비엔씨 03:31 1415 100

《신풍제약 남아공 대박뉴스》(7)

[코스피] 신풍제약 11:05 1029 95

남아공8.23완료 8.27...국내3상승인(5)

[코스피] 신풍제약 10:50 892 81

조x동 이x비는 양심 가책 안느끼나?(6)

[코스닥] 에이치엘비 06:30 690 72

안티들이 흥분하구 날뛰는 이유(1)

[코스닥] 한국비엔씨 00:27 1166 64

수혜주가 될 것 같은데..(7)

[코스닥] 위메이드 01:21 1471 54

골바는 꼭 좋은일 있기 전에 포스터 사진 올리더라(4)

[코스닥] 한국비엔씨 12:08 960 54

굿(5)

[코스닥] 바이오니아 08:05 898 54

모든 임상이 다 중요하지만 케냐~(4)

[코스피] 신풍제약 01:05 863 53

세계지수도 신풍제약을 도와주는구나..(2)

[코스피] 신풍제약 03:38 807 51

실시간 국내 종토글

중국이던 나발이던 유럽증시상승

[코스닥] 유바이오로직스 17:35 5 2

오빠 은행때리치운다 보람아(2)

[코스닥] 한국비엔씨 17:29 174 10

한국비엔씨, 미 FDA 긴급사용승인 빨라질 가능성 나와

[코스닥] 한국비엔씨 17:23 136 9

메이저방송국에서 분석시 대일리안은 언급도 안하네 ㅋㅋ

[코스닥] 한국선재 17:23 40 4

평단 8천원 형이다(2)

[코스닥] 데브시스터즈 17:24 80 1

형다그룹 문제로 국내대형건설사 반사이익대박!

[코스피] 현대건설 17:29 7 1

하다하다 이제 AI 유저까지 ㅋㅋㅋ(1)

[코스피] 엔씨소프트 17:25 26 2

리니지W 홍보팀 힘내라

[코스피] 엔씨소프트 17:24 18 1

오늘 미국 강보합..낼 개폭락~ 고로 블랙 목요일~(2)

[코스피] 유나이티드제약 17:27 5 0

취임 100일 이준석 대표, "내년 대선 승리 2030에 달려"

[코스피] DSR 17:24 4 1

중국발 악재 개짜증나네(1)

[코스피] 넥스트사이언스 17:26 61 1

pall아 사람답게 살아 남 까서 이득 볼 생각말고.

[코스피] 넥스트사이언스 17:23 21 3

FOMC ,헝다 이슈 23일 장 시작하면 알겠지..

[코스피] KODEX 200선물인버스2X 17:33 15 2

국내 두번째 백신 개발 기업과 물질 예측?

[코스피] SK바이오사이언스 17:35 15 1

sk바사 공매도하다가 오징어게임 참가한다

[코스피] SK바이오사이언스 17:33 9 1

국내백신 임상기업이

[코스피] SK바이오사이언스 17:31 20 1

공매도들 오징어 게임 참가하게 생겼노 이기 ㅋㅋ

[코스피] SK바이오사이언스 17:27 28 1

자꾸 무슨 일이 생기는 이유가 뭐야?(1)

[코스피] SK바이오사이언스 17:25 36 2

카뱅주식 거래한 사람

[코스피] 카카오뱅크 17:30 11 1

거품50% 투기40% 실적 10%

[코스피] 카카오뱅크 17:27 16 1
© Copyright 종토넷 www.JongTo.net by tyrion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