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의 에이스들이 총출동한 특검이었다.
 다들 본적지나 원적지를 세탁하여 활동하고 있었지만 소동도 그들이 전라도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던 그날.....

   
  

  우선 탄핵심판 사유에 집어넣으려했던 '뇌물죄'를 뒤로 물린 후 헌법 84조를 교묘하게 피하는 데 성공한 그들은 바다이야기처럼 전라도 특급 에이스 범죄자 깽깽이 박영수 군단을 투입해 이 나라 애국자들의 씨를 말릴 단초를 얻어냈다.

 

   거기에 출세를 위해서는 뇌물죄로 박근혜를 엮어야한다는 육성까지 남긴 희대의 윤 씨. 
  코모도 왕도마뱀이 순수한 자연의 유기체라는 유기체는 일단 박테리아로 제압한 후 한 입에 삼키듯 그날의 특검은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과 수많은 우익인사들을 감옥에 넣고... 일부는 자결했으며 이에 비분강개하여 거리로 달려든 수많은 태극기들이 하늘로 가시는 비극이 발생했다. 알려진 탄핵일의 사망자 명단조차도 여전히 이 나라 역사에서는 누구도 알 수 없는 비밀 아닌 비밀이 됐으며 그날 부상한 이들이며 차후 극렬한 태극기 집회 천일의 항쟁 중 돌아가신 분들까지 더하면 이 땅의 사람들은 상상 못할 이들이 조국의 영광과 진실을 위해 목숨을 바친 것. 



 

  

  그런데 2025년 3월 ,
이 땅의 무식하고 뻔뻔한 유기체들이 동양사 어디에도 없던 자발적 식민지행과 근대화는커녕 중세까지 단절된 한미한 역사인들의 후예답게 
그날 그렇게도 죄 없는 이들을 도륙했던 이들을 향해 애국자라 부르며 탄핵심판 기각을 당연하다 외치고 있다. 진정 진실하다면 기각이 아니라 각하를 외쳐야할 것이나 차마 그럴 수는 없는 그들의 초라하고 더러운 지금일지라. 이 뿐만인가! 소위 좌익이라 알려졌지만 실상 그저 사악한 전라도들에 불과한 전라도당의 당수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에서 억울한 점이 있을 것이라는 개소리를 미디어 통해 밝혔다. 다시 말해 이 땅에는 좌우라는 개념조차 기실 없으며 그저 양방이 더러운 전라도 년놈들에 오염돼 있다는 뜻이다. 

     
   OECD 국가 중 기실 가장 문해력이 떨어지고 ....즉 무식한 민도가 바로 한국이라는 통계가 최근에 세계 언론통해 우회적으로 공표된 것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예전 같으면 분노하고 서양 언론이며 기자들을 비롯해 학자라는 타이틀을 쥐고 있는 자들을 저주했겠지만 . 2025년 3월, 나는 서양인들이며 가깝게는 트럼프 일가가 직시하고 있을 한국의 현실이며 민도에 관하여 슬프게도 어떤 말도 없이 짧은 한숨 속에 긍정을 표할 수밖에 없다. 

    요약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에 비하면 윤석열 탄핵 심판은 상당히 심각하고 법정최고형을 받아도 부족함이 없음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나라 전라도 조선 민도는 죄 없는 박근혜 대통령이며 이 나라 애국자들을 사지로 몬 이들을 물고 빨거나 여전히 순간순간 법창조를 하며 전라도판관들의 희대의 자유심증주의 통해 역사를 왜곡하려는데 죽을 힘을 다하고 있더라. 
 왜?
 좌익우익의 문제가 아니라 이 나라 민도는 눈 앞의 돈이 최고이고 실제 자신들이 과거 2016-19년 어떤 범죄에 가담했고 공모공동정범에 포섭되고 있는지초자 깨닫지 못하는 개돼지들이기때문이다. 


 _많은 이들이 태극기를 휘날리시던 중 그 악몽같던 ....칠흑같던 전라도 압제가 전부였던 천일 항쟁 중에 하늘로 가셨다. 
그것도..... 세상 사람들은 영화나 싸구려 드라마에서나 보던 그것... 바로 '무명'으로. 
 이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던 그들께 오늘의 고통과 현실을 끝내 타개하려한 한미한 나의 의지를  바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