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수. 9월 4일 2024년, 최고 수준의 국가 보안 경보 긴급 상황: 국방부의 소름 끼치는 경고:

1년전

0

댓글 0

C.수. 9월 4일 2024년, 최고 수준의 국가 보안 경보 긴급 상황: 국방부의 소름 끼치는 경고:
https://www.rumormillnews.com/cgi-bin/forum.cgi?read=245789
· 화요일. 9월 3일 미국 땅에 대한 공격이 임박하자 미 국방부는 긴급 브리핑을 촉발했고 1조 500억 달러 규모의 시장 붕괴를 촉발했습니다. 블랙스완 이벤트! 국가 안보 경보!

· 충격적인 상황에서 미 국방부와 주요 미국 정보 기관은 미국 땅에 대한 임박한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훈련이 아니라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는 실제 위협입니다. 그 결과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긴급 브리핑이 있은 지 몇 시간 만에 금융 시장은 혼란에 빠졌고 1조 500억 달러의 가치가 증발했으며 월스트리트는 혼란에 빠졌고 투자자들은 광란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현대 역사상 가장 파괴적인 블랙스완(Black Swan) 사건에 직면해 있습니다.

· 이것은 테스트가 아닙니다. 정보는 확실하고 위협은 현실입니다. 현재 공개된 미 국방부의 비밀 브리핑은 미국 주요 도시에 대한 여러 공격과 관련된 최악의 시나리오를 공개했습니다. 관리들은 두려움과 긴박감에 사로잡혔습니다. 문제는 공격이 일어날지 여부가 아니라 언제 일어날지입니다. 미국은 경계 태세에 있으며 시계는 똑딱거리고 있습니다. 위험은 더 높아질 수 없으며 국가는 그 영향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 금융 대학살: 1조 500억 달러 규모의 시장 학살: 미국이 재난에 대비하면서 주식 시장은 완전한 혼란에 빠졌습니다. 몇 시간 만에 1조 500억 달러 이상의 시장 가치가 사라졌고 역사상 가장 심각한 금융 위기 중 하나가 촉발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순한 시장 붕괴가 아니라 총체적 붕괴, 금융 유혈사태였습니다. 투자자들은 위기가 더 커지기 전에 필사적으로 자산을 투매하기 위해 달려갔다.

· 다우(Dow), 나스닥(Nasdaq), S&P 500 지수는 모두 급락했고 심지어 가장 큰 회사들조차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이는 2008년보다 더 나빴습니다. 손실의 속도와 규모는 엄청났고 월스트리트 거래자부터 일반 미국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이 경제적 재앙이 얼마나 멀리까지 갈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리고 진실은? 이것은 단지 첫 번째 파도입니다. 최악의 상황이 아직 눈앞에 닥쳐올 수도 있습니다.

· 엘리트의 도피: 폭락 전의 전략적 주식 매도: 엘리트들은 이것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고 빠르게 행동했습니다. 붕괴 직전, 조용하지만 대규모 매도가 시작되었습니다. 금융계에서 가장 부유하고 강력한 인물들은 붕괴가 임박했다는 사실을 알고 놀라운 속도로 주식을 버렸습니다. 오마하의 오라클인 워렌 버핏(Warren Buffett)은 62억 달러 상당의 Bank of America 주식과 거의 3억 9천만 주에 달하는 Apple 주식을 매각하여 이같은 주장을 주도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고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 금융계 전반에 걸쳐 거대 헤지펀드와 기업 CEO들이 대탈출에 합류하여 위기를 모면하기 위한 필사적인 시도로 자산을 매각했습니다. 그것은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일어날 일을 보고 선두를 차지했고, 나머지 사람들은 그 조각들을 집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엘리트들은 그들의 재산을 보호했고 나머지 우리는 폭풍을 이겨내도록 남겨졌습니다.

댓글 0

댓글 작성익명으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