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사는데 돈 한푼 안내고 대주주 행세하는 이른바 미국세력과 손잡은 이사들이 협조만 하면 임총 전에 공개매각 됩니다.
미국 세력이 당장 공개매각에 협조하고
이사들 사임서 받아 인수업체에 넘겨주면 정상적으로 거래가 되고 대주주가 교체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반년 넘게 이 간단한 일을 놓고 협상을 했는데도 여지껏 타결을 못봤는데 그게 며칠 사이에 가능할까요?
만약 가능하다면 소액주주연대는 이를 적극 지지한다고 수차례 밝혔습니다.
미국측이 전향적으로 공개매각에 협조하고 나서더라도 그들의 앞잽이 역할을 하던 이사들이 사임을 안하면 또 해결 방안이 없습니다.
주총을 통해 이들을 해임하거나 단박에 해임이 안되면 새이사진으로 과반을 차지해 대주주 지분을 인수한 업체에서 새 경영진을 선임할 수 있도록 주주연대가 도와줘야 합니다.
대주주 지분을 인수하고 유증을 일부 하면 주주연대 지분과 공조해서 기존 상폐세력 이사들을 해임시킬 수도 있습니다.
만약 끝내 공개매각에 응하지 않으면 플랜B로 제3자배정 유증과 동시에 실질적 대주주인 2대주주인 엠스퀘어 지분을 매수하고 DKMEinc 지분은 소송으로 되찾아오면 사주는 조건부 매수 계약을 체결해 대주주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상폐세력들은 백승륜대표가 이런 방식이 안된다고 말했다고 자꾸 주장하는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백대표는 단순 제3자배정 유증은 안된다고 말을 했을 뿐인데 견강부회를 하는 것입니다.
주주연대는 회사 대표와 긴밀히 협의하고 있으며, 공개매각이 불가할 경우엔 주주연대의 플랜B 외에는 다른 방법은 없다는 데 서로 인식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2대 지주이자 형식상 최대주주인DKMEinc 지분을 사는데 100% 전부 자금을 투입한 엠스퀘어도 같은 인식을 하고 이습니다.
그들 역시 상폐되면 그들의 돈으로 산 주식이 휴지가 되기 때문에 주주연대의 플랜B를 수용하겠다는 입장입니다.
공개매각이 안될 경우 상폐를 면할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상폐세력들은 그들이 보유한 주식이 한주도 없으니 오히려 상폐되어야 계속 경영권을 차지하고 회사 재산을 해외로 빼돌릴 수 있기 때문에 기를 쓰고 주총을 방해하려고 억지 소리를 늘어놓는 것입니다.
우리 주주들의 표가 결집하는 것을 그만큼 두려워 괘변과 요설을 늘어놓는 것입니다.
이번 임시주총은 소집권자는 소액주주연대 대표이지만 실질적 최대주주(2대주주이기도 함)도 법원에 주총 허가를 해주도록 탄원서까지 넣어서 허가를 받게 도와주었습니다.
끝까지 이른바 미국세력이 공개매각에 협조를 안하거나 협조하더라도 그들이 선임한 이사진들이 사임을 하지 않고 버틸 위험에 대한 유일한 대비책이 주총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총은 실질적 최댜주주(2대주주)와 소액주주가 연대하는 사실상 전체 주주연대로 치루는 주총입니다.
상폐 세력들의 거짓 농간에 속지만 않고 소액주주들이 상폐를 막기 위해 의결권을 잘 행사하면 거래재개를 반드시 이룰 수 있습니다.
상폐 세력인 기업사냥꾼들에게 겅고합니다.
이제 공개매각에 응할 시한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주까지 대주주 양측이 합의서에 서명하고 이사들 사임서를 받아 즉각 대주주 지분 공개매각에 나서지 않으면 그때는 빈손으로 쫒겨나게 될 것입니다.
더는 머뭇거릴 시간이 없습니다
끝까지 상폐 확정으로 DKME를 몰아가려 한다면 주주연대의 힘으로 거래재개를 시킨후 반드시 그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DKME는 당신들 기업사냥꾼들의 농간으로 상장 폐지 결정이 났었고 수많은 주주들이 오랜 시간 고통과 금전적 손해를 봐야 했습니다.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까지 물지 않으려면 조속히 사태수습에 나서야 할 것입니다.
주주 여러분!
기업사냥꾼들의 후안무치한 거짓말에 더는 속지 마십시오.
그들을 한때 여러분들이 믿어서 얻은 결과는 바로 상장폐지 결정이었습니다.
실질적 대주주(2대주주)와 소액주주들이 연대해 주총을 통해 새이사진을 선임해 회사 경영을 바로잡고 거래재개를 이루고자 하니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주주들의 손으로 반드시 거래재개를 이룰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