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로봇 해외 계약 소식에 불기둥

삼현(437730)

6달전

조회 203

공감 2

비공감 1

삼현 차트
수주 1조랜다. 시총 3,000억인데. 이런재료가 국장에 요새 어딨냐.ㅎㅎㅎ
삼현은 로봇 산업의 핵심 부품 개발에 집중하면서 모터·제어기·감속기 설계 기술을 내재화한 3-in-1 통합 솔루션 기술력을 통해 단일 모듈 제품 구현 및 고출력·고정밀·컴팩트화에 성공했다. 또한 국내회사와 공정 자동화를 위한 제조 로봇의 관절 부분을 구동하고 제어하는 모터를 개발 완료하여 본격적인 양산을 앞두고 있으며, 해외 물류업체와 시제품 제작 및 양산을 위한 계약도 진행 중에 있다.
그 결과 삼현은 모빌리티 부문 7787억원, 스마트 방산 부문 1610억원, 로봇 부문 663억원으로 총 1조원 규모의 수주잔고를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소식들이 시장에 긍정적으로 작용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삼현은 기존 주요 사업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안정적인 수익 창출 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모빌리티, 스마트 방산, 로봇으로 모빌리티 부문은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모든 차종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들은 자율주행차와 이삼륜차 등 다양한 형태의 모빌리티에 적용될 예정이다.
삼현은 1988년 설립되어 지난 3월 코스닥에 상장한 자동차·방산·로봇 등 미래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이다. 2014년 국내 최초로 듀얼클러치트랜스미션(변속기)을 양산하기 시작했으며, 이를 기점으로 모터, 제어기, 감속기 설계 기술을 확보하면서 세계 최초로 밸브듀레이션 조절기술 양산과 변속기 레버 이동기술 국산화를 이뤄냈다.

댓글 0

댓글 작성익명으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삼현 최신 글

1 /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