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욱 "포스트 이재명? 김동연 예상, 친명 일각 추미애 설도"[한판승부] 입력2024.11.20. 오전 7:02 기사원문

동신건설(025950)

10달전

조회 74

공감 2

비공감 0

동신건설 차트
박재홍> 아무튼 저희는. 그러면 다음 주 25일 위증교사 혐의 1심 선고가 기다리고 있는데. 우리 서 변호사님이 서초동에서 잔뼈가 굵으시니까. 이 재판을 하실 김동현 부장판사, 연수원 30기. 취재하신 바가 있습니까?

◆ 서정욱> 여러 번 동기들 물어봤는데요. 유튜브에서는 막 떠들어도요. 이런 공중파에서 함부로 판사 성향을 이야기하는 건 아닌 것 같고요. 아마 원칙대로. 원칙대로 할 거고.

◇ 박재홍> 법원의 권위.

◆ 서정욱> 그런데 3년이 구형됐잖아요.

◇ 박재홍> 검찰의 구형은.

◆ 서정욱> 이제까지 전부 구형대로 나왔죠. 김혜경 씨 300 구형에 150.

◇ 박재홍> 반 정도 나왔죠.

◆ 서정욱> 2년 구형에 1년. 그럼 3년 구형하면 얼마 나올까요?

◇ 박재홍> 1년 6개월.

◆ 서정욱> 6월. 그렇게 저는 보고 있습니다.

박재홍> 재판이 이게 또 한 오늘로서 또 5개가 됐기 때문에 그 부분에서 이재명 대표에게 부담이 될 수 있는 것은 사실인 것 같은데. 서 변호사님 어떻게 보세요? 차기 민주당.

◆ 서정욱> 얼마 전에 경기도에서 살아난 거하고요. 그때는 1심 무죄, 2심 300, 대법원 파기 환송돼서 무죄죠. 그런데 그때하고 지금 틀려요. 그때는 총알이 검찰이 1발밖에 없었어요. 이번에 탄알이 6개 있어. 6개가 맞히는 게 더 쉽죠, 1발 가지고. 그런데 그 1발도 쉽지 않습니다. 1심에 징역이 나왔잖아요. 그때 300 벌금이었거든요. 따라서 저는 플랜B가 아마 나온다고 보고요. 그다음에 반이재명의 핵심은 저는 김동연이라고 봐요. 김경수 지사 측근 보니까 권력이 이제 좀 약해요.

댓글 0

댓글 작성익명으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동신건설 최신 글

1 /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