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미라콜 중국허가획득 예정

대화제약(067080)

5달전

조회 173

공감 2

비공감 1

대화제약 차트
25년 상반기내 미라콜 중국허가획득 예정

국내 데일리팜=노병철 기자] 대화제약은 최근 콜라겐사용조직보충재 미라콜(Miracoll)을 출시하고, 전국 1만여개 병의원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미라콜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4등급 의료기기로 면역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텔로펩타이드를 효소 처리해 제거한 고순도 아텔로콜라겐(Atelocollagen)이다.

아울러 저온 공정과 다중 필터링 공법을 통해 콜라겐 변성 가능성을 낮춰 안전하고 안정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90%를 구성하는 핵심 성분으로 부족할 경우 피부 노화 및 손상, 피부 처짐, 볼륨 감소 등의 현상이 나타난다.

미라콜은 피부에 직접 주입해 콜라겐 ㅣㄴ생성을 유도하여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발현할 수 있다.

대화제약 이가연 PM은 “국내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히알루론산(HA) 필러 아말리안과 신제품 미라콜 발매를 통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대화제약은 히알루론산(HA) 필러 아말리안에 대해 중국 파트너사인 심천치군제약이 2023년 4월 중국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에 품목 허가를 신청해 2025년 상반기 내 허가를 획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콜라겐사용보충재 중국시장 3조원시장 내년진출

내년부터 대화제약 매출 폭발적으로 성장합니다 영업이익 순이익도 폭발적으로 증가합니다

댓글 0

댓글 작성익명으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대화제약 최신 글

1 /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