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는 개미 장중 실시간 다 보고 있습니다.

유한양행(000100)

10달전

조회 424

공감 21

비공감 1

유한양행 차트
그래서 대부분 내가 사니까 내리네 이러는 경우가 많은 겁니다.

그래서, 장투를 해야 합니다. 그냥 묻어두고 장투하는 개미는 실시간으로 안 들여다 봅니다.

하루하루로는 개미 실시간 매매 파악하며 주가 움직여요.

그래서 장투자가 대다수 수익을 더 보고 성공하는 거예요.

물론, 그지 같은 종목들 잡아서 한탕하려면 안되고요.

탄탄하고 비전 있는 유한양행 같은 종목, 이만큼은 아니더라도, 종목 잘 찾아보세요.

개미는 부담스럽게 한종목만 몰빵 할 수 없으니.

암튼 개미 실시간 매매 다 들여다 보고 있어요.

그러니 매매를 하더라도,미리 매수 매도 올려놓지 마세요. 그냥 팔고 싶을 때 사고 싶을 때 바로 사야지. 미리 매물대 올려놓으면 그거 다 파악하고 움직이는 거예요. 매물대 안올려놓고 바로 매매해도 그것조차 다 파악하는데, 개미들 매매창 실시간으로 다 까고 지켜본답니다. 그렇기에 미리 매물대 올려놓으면 더 당하죠. 더 쉽게 파악하니까요.

그렇기에 허매수 허매도 이런 게 장난질로 다 가능한 거예요.

절대 증권사 배불리는 행위 자제하시고, 매매 잦아서 수수료 배불리는 행위도 되도록 자제하시고, 왜 주가 올렸다 내렸다 더 하는 줄 아세요? 어떤 일만 생기며 그걸 핑계로 주식시장 요동치게 하죠. 그게 다 매매하게 만들어 수수료 더 먹으려고 일부러 더 하는 거예요.

공매도나 다른 수익 방식이 없고, 대다수의 개미들처럼 그냥 올라야지만 수익 보는 경우라면 이것들이 주식을 쭉쭉 내리거나 뭐만 일어나면 주식지수 더 내리고 하지 못하겠죠. 지들 수익 볼수 있는 방법이 개미보다 여러가지이고, 수수료까지 땡길 수 있으니, 더 그러는거니까,

되도록 단타한다고 매번 매매해서 그 수수료 나중에 1년 계산해보세요. 최소 몇백씩은 될 걸요.

성투들 하세요.

그리고, 손절가 손절라인 이런거 왜 만드는지 아세요? 그래야 매매를 더 많이 하게 유혹하고 세뇌해서 수수료 먹고, 거래세 더 내게 하려는 거죠.

절대 개미 위한 건 없어요. 다 기관 외인을 위한 것이고, 모든 우리나라 뉴스는 그 뉴스가 호재돈 아니든 좋은 안좋든 개미들을 요리하기 위해 내는 뉴스들입니다. 기자, 외인, 기관, 증권사, 애널 다 한 패라는 것만 아시길.


물론 공매도도 당연한 것이고요. 심지어 세력까지도 다 한 패들입니다. 기업까지도.

다행히 유한양행만 아니라서 투자하기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래서 장투를 해야 합니다.

몇년 손도 안대고 묵혀 놔두면 전화까지 올 때도 있답니다. 안 움직이니까, 왜냐면 지들 수수료 등 돈 하나 안되니까요.

별짓 다하는 것들이에요.

댓글 0

댓글 작성익명으로 댓글을 작성하시려면 닉네임과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유한양행 최신 글

1 / 1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