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엔씨소프트 - 호재고 자시고 엔씨가 뭘 어쩔껀데? ㅋㅋ

엔씨소프트(036570) 189,000 ▲4,500 +2.44% [기업개요]
- 출처 : 에프앤가이드
조회수 : 135   공감 : 6   2024-06-25 03:26   sh******

원글 : https://finance.naver.com/item/board_read.nhn?code=036570&nid=282674800



꼰대가 핸들 잡고 운전 중이라 만드는 게임마다 트렌드 못따라가서 ㅈ망이고
그놈의 리니지는 운영 개박살나서 콘크리트 아저씨들도 조금씩 빠지는데
이제와서 엔씨랑 개돼지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ㅋㅋㅋㅋ
이제 20도 가기 힘들잖아?

댓글 1

mast**** 22일 전

택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연ㅋㅋㅋㅋㅋ

Your Image

종토넷 채팅

오늘의 엔씨소프트(036570) 인기글

호연이 확실히 구원투수네요  3

[코스피] 엔씨소프트 10시간 전 294 공감 : 5

원신 짝퉁 견신 제대로 알자 ㅋㅋㅋ

[코스피] 엔씨소프트 7시간 전 88 공감 : 4

눈 하나 깜빡 안하고 1조 까먹는것도 능력이다.  1

[코스피] 엔씨소프트 9시간 전 118 공감 : 3

얼탱이 없는 것들이야  1

[코스피] 엔씨소프트 8시간 전 99 공감 : 3

엔씨 찬티들이 멍청한게ㅋㅋㅋㅋㅋ

[코스피] 엔씨소프트 12시간 전 61 공감 : 3

호연 초대박이네  1

[코스피] 엔씨소프트 10시간 전 178 공감 : 2

근데 주주들 몇층에서 물렸길래 이악물고 호연 성공하기를 바라는거임

[코스피] 엔씨소프트 16시간 전 122 공감 : 2

리니지 원툴에 구조조정은 극호재

[코스피] 엔씨소프트 11시간 전 65 공감 : 2

아..호요버스 게임 너무좋아 ㅠㅠ

[코스피] 엔씨소프트 10시간 전 64 공감 : 2

돈이 될까?? 개고기는 평생 따라다닐듯 ㅋㅋㅋㅋ

[코스피] 엔씨소프트 5시간 전 31 공감 : 2

리니지.아주 웃기는 개 병..슌게임 ㅋㅋ

[코스피] 엔씨소프트 5시간 전 28 공감 : 2

네카오 욕먹는 틈에 엔씨 지는 아닌척 빠져있어,,,  2

[코스피] 엔씨소프트 1일 전 186 공감 : 1

빈살만...존경할 인물 ㅋㅋ

[코스피] 엔씨소프트 17시간 전 102 공감 : 1

요즘 엔씨게임 하는 사람 있냐? ㅋㅋㅋ 아이큐 100 넘으면  1

[코스피] 엔씨소프트 11시간 전 93 공감 : 1

초대형 악재 터짐  2

[코스피] 엔씨소프트 12시간 전 180 공감 : 0

오늘의 종토 인기글

민희진이 역으로 배임소송 걸어야 됨  6

[코스피] 하이브 9시간 전 476 공감 : 68

형이야. 역대 최저 거래량이야  6

[코스닥] 알테오젠 8시간 전 742 공감 : 62

오늘은.  6

[코스닥] 에스바이오메딕스 9시간 전 843 공감 : 61

아니 방탄 재계약 당연히 의심스럽지 않아?  1

[코스피] 하이브 12시간 전 288 공감 : 58

--트럼프 1기때는~~★팩트 체크--

[코스닥] 신라젠 16시간 전 231 공감 : 58

오늘 아쉽지만 몇자 적어봅니다.  2

[코스닥] 삼천당제약 23시간 전 1161 공감 : 52

공매도 539,919주. 120억 상환!!!  6

[코스피] POSCO홀딩스 7시간 전 482 공감 : 50

방탄이 개인별 재계약을 하면요  2

[코스피] 하이브 13시간 전 248 공감 : 45

시방혁이 문제지 왜 민희진이 문제냐? ㅋㅋ  2

[코스피] 하이브 7시간 전 231 공감 : 45

잡종이다  1

[코스닥] 에스바이오메딕스 1일 전 683 공감 : 43

실시간 국내 종토글

생각대로 가기엔 지금까지 원하고 바랫던것들은  2

[코스피] SK하이닉스 21분 전 17 공감 : 2

순실이 때는 최소한 전과자가 국정농단  1

[코스피] 삼성전자 21분 전 9 공감 : 4

저는전업개미입니다...  1

[코스피] 삼성중공업 21분 전 4 공감 : 1

내일 장시작하고 VI 올리기전에 팔지마시고 .. .  2

[코스피] F&F홀딩스 22분 전 5 공감 : 3

2찍들은 멍청한거냐 둔한거냐  1

[코스피] 삼성전자 28분 전 12 공감 : 2

생각대로 가기엔 지금까지 원하고 바랫던것들은  2

[코스피] SK이노베이션 23분 전 4 공감 : 2

장시작했을때만큼은 무엇도  2

[코스피] SK이노베이션 23분 전 4 공감 : 2

분명히 기회가 올때 있습니다.  2

[코스피] 유한양행 23분 전 13 공감 : 3

저는전업개미입니다...  1

[코스피] 두산로보틱스 24분 전 6 공감 : 1

내일 장시작하고 VI 올리기전에 팔지마시고 .. .  2

[코스피] 두산로보틱스 24분 전 8 공감 : 3

저는전업개미입니다...  1

[코스피] 대우건설 25분 전 7 공감 : 1

삼성SDI, 앞으로 더 보셔도 될듯요?  2

[코스피] 삼성SDI 25분 전 6 공감 : 2

생각대로 가기엔 지금까지 원하고 바랫던것들은  2

[코스피] 한전기술 25분 전 24 공감 : 2

장시작했을때만큼은 무엇도  2

[코스피] 한전기술 25분 전 14 공감 : 2

내일 장시작하고 VI 올리기전에 팔지마시고 .. .  1

[코스피] 한전산업 26분 전 10 공감 : 2

SK E&S 및 이노베이션 합병건에 대해

[코스피] SK 26분 전 19 공감 : 1

생각대로 가기엔 지금까지 원하고 바랫던것들은  3

[코스피] 두산에너빌리티 27분 전 93 공감 : 3

장시작했을때만큼은 무엇도  2

[코스피] 두산에너빌리티 27분 전 39 공감 : 2

저는전업개미입니다...  1

[코스피] 한전산업 27분 전 10 공감 : 1

대한전선, 앞으로 더 보셔도 됩니다.  2

[코스피] 대한전선 28분 전 16 공감 : 2
Your Image

종토넷 만남의 광장

© Copyright 종토넷 jongto.net
Banner Eyeconiq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