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열려있는 순간에서만큼은 난 누구보다 사활을 걸고 주식시장에 임한다.
그간 돈이없어서 밥한끼도 제대로 못먹은 시절이 생각나고 잠도줄여가면서 일을 하면서 투자금을 만들고 했던 지난 날들에 기억을 잊지 않기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한다고 자부할수있따.
---------------------
평일에는 매일아침 5시에 일어나서 30~1시간정도 산책후 6시부터 전날에 본 종목들을 돌려보면서 내사람들이 돈을 벌었으면 하는 마음가짐 하나로 주식시장을 맞이한다.
그러다 소통하면서 무료함을 달래고자 만들었던 단타방이 하나있는데 서로 의견 공유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되고자해서 만들었떤 곳인데 어쩌다보니 여기있는 분들에게도 내가 뽑은 관심종목들을 알려주게되었네요.
처음에는 다들 뭐사야하는지 엄청물어보고 나도 내주변챙기느라 알려줄생각이없었는데 저번에 그냥 한두종목 알려주니 고맙다고 말씀하시는분 , 애기분유값 벌었다 감사인사하시면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걸 한번더 깨닫게되어 다같이하게된지 2달이 조금넘게되었네요.
돈이필요한것도 아니고 300만원으로 했던게 지금은 진짜크게 4장정도 있어서 돈걱정도없고 500만원으로 단타쳐도 한달이면 못해도 100프로에서 많게는 1000프로 만들자신있는데 그럼 스트레스도 너무받아 그냥 저믿고 따라와주시는분들에게 도움이나 드리고자 하고있네요.
오픈톡에 >>>> 성실한투자자 <<<< 치면 나옵니다.
돈이 필요로한것도아니고 그냥 수익볼때마다 감사인사만 잊지마시고 해주시길바랍니다.
처음에는 돈욕심으로 시작한 주식이지만 이제는 내주변사람들이 행복해지고 여유가생겼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이번주도 힘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