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주총과 이차전지 사업 관련 주가 변수는,
먼저 주총은 예년을 봐 알 수 있듯이 주가 상승에
아무런 변수로 작용하지 못한다
차라리 하락 변수로 작용했으면 했지.
단, 이차전지 사업관련 보다 디테일한 사업내용이 주가에 어떤 양향을 줄 것인가에 대해 개미들은 지금 다대한 기대를 가지고 주식을 놓지못하고 있다
허나 나의 생각은 조금 다르다. 이차잔지 사업이 대단한 성질의 것이었다면 주가는 벌써 지지난주 혹 지난주 별나라 달나라 아니면 안드로메다 성운 어디쯤 가있어야한다.
별 내용이 없는 즉, 셀 수입 후 조립 판매 정도의 것이란다면 실망 매물 및 장중 반드시 급락, 60일선 내지 볼벤 하단선까지 눈 깜짝할 사이에 도달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개미들은 매도 대응을 할 시간적 여유를 절대 주지않고 하방으로 패버리는 것이 여기 주가조작 잡범 곽씨 작전세력들의 특기이다.
더하여 아시다시피 주가는 선행하는 성질을 지닌 바 오늘 상승이 내일 재료에 대한 기대를 선반영한 것으로써 내일 주총장에서 재료 오픈과 동시에 주가는 그야말로 순식간에 무너져 내릴 것이 불을 보듯 뻔하다.
여기 청운의 부푼 꿈을 안고 새로 입성하시는 신규 개미투자자 여러분들이 18,000원 위 고점에 물려 또 얼마나 많은 시간을 강제 홀딩 당하는 비참함을 목도 해야할지 벌써부터 가슴이 아려온다.
항상 그래왔다 두고 보시라!
고로 내일 대응 전략은 내일장 시초에 일부 매도 이후 주가조작 작전세력이 개매 추매를 부추키기 위한 소폭의 상승을 줄 것으로 예상되므로 그때 나머지 전량을 매도로 대응하고 홀가분하게 추후 있을 급락추세를 감상, 지켜보는 것이 주주로서 가장 현명한 대응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이상.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