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Image

카나리아바이오 - 어줍잖은 안티글 거르시고 팩트만 믿고알고 가심 됩니다..

카나리아바이오(016790) 994- [기업개요]
- 출처 : 에프앤가이드
조회수 : 149   공감 : 1   2022-11-30 17:11   ldhe****

원글 : https://finance.naver.com/item/board_read.nhn?code=016790&nid=235826947



시총 30조, 연매출 11조 오레고보밥 롱런가도 달린다...

美 모더나 CEO 제프 왈더슨 “카나리아 바이오 3상 결과 매우 긍정적” 으로 나와 글로벌 바이오 혁신 이룰것으로 봐..

아이엠(IM)]나한익 카나리아바이오 대표 “난소암 넘어 췌장암 잡겠다"

오레고보맙, 2022년 난소암 치료제 임상 3상 본격화…췌장암 임상 1상 완료..
난치,불치병이라 불리는 췌장암 까지 이건 찐이네요..

상장사상 전무후무 폭등전설을 써내려 갈껍니다..

유력의료인들의 의견으로 최소 시총 10조는 무난..일각에선 50조 설도 나돌고 있습니다 ...

신풍제약,박셀바이오,한국비엔씨의 상승률을 능가하여 한국증시상장 바이오사의 새 역사를 쓰게 될 것입니다..

카나리아바이오는 굳이 비교하자면, 에이치엘비와 비슷한 종목입니다.

구명정 회사가 항암제 하나 가져와서 바이오기업으로 탈바꿈 하였죠. 잘 모르는 투자자들은 에이치엘비가 시총이 계속 오르니까 사기다 뭐다해서 오해도 많이하고, 에이치엘비는 시장에서 제대로된 인정도 받지 못했죠. 그러나 지금은 항암신약 글로벌 3상 진행하는 기업이라고 인정하죠.

카나리아바이오가 초기 에이치엘비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료 만드는 기업이 바이오기업으로 탈바꿈했죠.

잘 모르는 분들은 여전히 무슨 사료 만들어 팔고, 영업이익 100억도 안나오는 회사가 시총 1조가 넘냐고, 사기다, 비정상적이다, 생각들하고 계시죠...

전쟁테마주로 생각하고 관심밖이었는데, 나름대로 기업가치에 대해서 살펴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항암제 대비 월등한 오레고보맙의 파이프라인과 글로벌 3상 진행, FDA통과 가능성등을 따져보면 가치는 에이치엘비 기준 10조 가량은 충분하게 될거라고 보여집니다..

나한익 대표가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 단기간에 시장에서 회사 가치를 만들어내는 능력이 탁월합니다.. 증권계에서 오래 일하시고, CFO(최고재무책임자)출신이라서 기업의 가치재고에 탁월한 분 같습니다.

카나리아바이오 주식은 바이오입니다..

흐름을 따라 투자 하는 방식이 매우 중요하지요..

오큐피바이오는 면역항암제 오레고보맙(Oregovomab)을 전 세계 11개국에서 600명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 3상 시험을 진행 중이다.

국내에서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국립암센터 △분당서울대병원 △서울아산병원 △연세대세브란스병원 등 6개 기관에서 임상이 이뤄지고 있다.

오큐피바이오는 오레고보맙의 글로벌 임상 2상시험을 통해 무진행생존기간(PFS, progression free survival)이 41.8개월이라고 밝혔다. 대조군과 비교하면 30개월이 늘어난 결과라는 입장이다.

임상 2상 결과의 통계적 유의성을 나타내는 P값은 0.0027로, 임상 성공 기준인 0.05보다 높은 수치를 달성했다고 주장한다. P값은 낮을수록 유의성이 높다. 이를 바탕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신보강화학요법(Neoadjuvantchemotherapy)과 보조항암화학요법(Adjuvant chemotherapy) 치료법 임상을 이번 3상 시험에서 동시 진행하도록 승인했다.

전 공동대표 이창현 나한익이 공동대표를 하다가 이창현이가 나한익에게 대표를 물려주고 3자유증에 참여했습니다.

유증가를 잘 보십시요....27,000원 입니다.

결국 이늠은 최소가격이 27,000원입니다...

대표직을 과감히 내던지고 받은가격이 27,000원 이란 거지요..

지금 겨우 1만 5천원대 입니다..

27,000원에서 거의 절반가까이 빠진 상황입니다..

18조의 독점적 지위가 보장된 바이오주에서 고작 자기본전가인 백퍼수익 먹자구 대표직을 던지겠습니까..??

이거 왜들 이러세요..??

머리에 라면사리만 들었고 머리가 장식품인건 아니지 않습니까..??

이창현 전대표가 최소 10배 이상은 해먹을려고 대표직을 던져도 던졌겠지요..

바이오주 그것도 임상3상 효능이 입증된 대박주에서 그렇게 생각안하세요..??

카나리아 바이오..

최종적으로 카나리아는 최소주가가 20만원은 훌쩍 넘어갈겁니다..

지금 가격대는 아무리 주가가 흔들려도 전혀 동요할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팔사람은 파시고 돈벌고 싶은 생각이 그것도 크게 벌 생각있으신 분들은 사세요..

아무리 팔아제낀다해도 결국 올라갈늠이 안올라가겠습니까..??

올라가지 말라고 아무리 고사를 지내도 이건

올라갈 수 밖에 없다니까요...

두고 보시면 아시게 됩니다...

이거 최소로 20만원 이상 갈겁니다..

20만원 되어봐야 시총 5~6조 밖에 더합니까..??

절대 꺾어질 주가가 아니라는 겁니다..

꺾어질 주식이라 생각이 들면 싹 다 팔으라니깐요..

최근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오레고보맙의 글로벌 임상 3상 임상 환자모집이 절반을 넘어서면서 임상에 속도를 내고 있는데, 연말까지 환자모집 완료 후 2023년엔 중간결과를, 2024년엔 최종결과를 발표할 계획이다.

나한익 대표는 “이번 임상은 브라카변이, HRD양성변이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오레고보맙이 대상으로 하지 못했던 변이시장에 진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오레고보맙 단독 투여를 했을 때 임상 3상이 성공할 경우 발생 매출만 11~12조원을 기대하고 있는데, 변이 시장까지 확장한다고 가정하면 최대 17~18조원까지 늘어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민지(ming@asiae.co.kr)

카나리아바이오는 나한익 대표가 독일 라이프이치에서 열린 바이오 유럽(BIOEUROPE)에 직접 참석하해 오레고보맙을 알리고 다국적 제약사들과 판권계약 논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카나리아바이오는 미국 시장에서 직접 영업과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그 외 지역에선 모두 판권계약을 통해 유통을 할 계획으로, 서유럽, 동유럽, 중동, 북아프리카, 남미, 아시아로 나누어 판권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나 대표는 전 세계 지역별로 다수의 다국적 제약사들과 오레고보맙 임상2상 결과와 진행되고 있는 글로벌 임상3상의 현재 진행 상황을 공유했다.

나대표는 "거의 모든 미팅이 다국적 제약사들이 왜 자신들과 판권계약을 해야 하는지 설득하는 시간으로 미팅이 채워졌다. 통상적으로 바이오텍 기업이 다국적 제약사들과의 협상에서 을이 될 수 밖에 없지만, 이번 바이오 유럽에서는 갑의 위치에서 진행이 된 것 같아 매우 뿌듯했다"고 말했다.

동유럽 10여개 국가에서 영업을 하고 있는 한 다국적 제약사는 카나리아바이오와 기밀유지협약을 맺고 실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통상 판권계약을 위해 수개월의 실사가 기본이지만, 약식 실사와 동시에 계약조건을 협의하겠다는 의사를 전달해 왔다. 또 서유럽, 중동, 북아프리카, 남미 지역도 여러 다국적 제약사들이 자료요청을 한 상태이다.

한편 오레고보맙은 난소암 신규환자 대상으로 기존 표준 치료에 비해 무진행생존기간(PFS)을 30개월을 늘리는 고무적인 결과를 보여준 신약이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카나리아바이오는 난소암 치료제 오레고보맙이 말기 난소암 환자를 대상으로 투여가 개시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치료목적 사용은 건양대학교병원에서 승인 받은 총 5건에 대해 시행된다. 파클리탁셀, 카보플라틴의 표준 항암화학요법과 병용으로 진행되며, 환자는 오레고보맙을 총 4회 투여 받게 된다.

최종권 건양대학교 교수는 "오레고보맙은 CA125 항원을 표적으로 하는 표적항암항체로 난소암 사례에서 CA125가 발현양이 높아 기존 항암제와 병용 시 기존치료대비 높은 치료반응을 보일 거라 충분히 예상된다"며 "이번 치료목적 사용승인이 말기 난소암 환자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치료목적 사용승인은 대체치료수단이 없거나 생명을 위협받는 중증질환자 등의 치료를 위해 허가 받지 않은 의약품 또는 임상시험이 진행 중인 의약품을 치료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식약처가 승인해주는 제도이다.

나한익 카나라이바이오 대표는 "오레고보맙은 임상 1, 2상을 통해 안전성 및 효능을 입증했다"며 "난소암 3, 4기 환자 대상으로 진행되었던 임상 2상에서는 무진행생존기간(PFS)을 기존치료대비 30개월을 늘리는 우수한 항암 효과를 보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기반으로 건양대학교 병원에서 치료목적 사용승인을 받아 현재 다른 치료 방법이 없는 말기 난소암 환자들에게 새로운 치료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파이낸셜뉴스] GSK는 지난 9월 제줄라의 4차 이상 치료 적응증을 자진취하 한데 이어 11월에는 2차 이상 치료에서 BRCA변이 이외의 환자에서 사용을 제한한다는 서한을 의료계에 보냈다. 난소암에서 BRCA변이 환자의 비중은 20% 미만으로 알려져 있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PARP억제제가 퇴출된다면 난소암 치료제 오레고보맙을 개발하고 있는 카나리아바이오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지난 6월 클로비스 온콜로지는 PARP억제제 루브라카의 난소암 3차 이상 치료 적응증을 취소했으며, 이어 8월에는 아스트라제네카가 PARP억제제 린파자의 난소암 4차 이상 치료 적응증을 취소한 바 있다.

카나리아바이오는 GSK의 제줄라 병용투여 임상2상을 진행하고 있어 최종적인 시장점유율은 100% 달성이 가능하다는 이론적인 입장이다. 하지만 PARP 억제제가 BRCA변이 환자 이외의 환자에서 퇴출된다면 초기 시장점유율이 더욱 빠르게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나리아바이오 나한익 대표는 “이번 GSK의 결정이 끝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BRCA변이 이외 환자군에서 PARP억제제를 사용한 환자들의 전체 생존기간이 오히려 줄어드는 결과가 나왔다는 것은 PARP억제제가 화학항암제에 대한 내성을 높이는 것이 아닌지 의심할 수 밖에 없다”라며 “ 따라서, BRCA변이 이외 환자 시장에서 완전히 퇴출 될 수 있다고도 보여진다. 그렇다면 오레고보맙이 BRCA변이 이외 시장에서는 유일한 치료제가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 “PARP억제제 입지가 위축되면서 다국적 제약사들과의 판권 계약 협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덧붙였다.
#오레고보맙 #카나리아바이오
김경아 기자 (kakim@fnnews.com)

Your Image

종토넷 채팅

오늘의 카나리아바이오(016790) 인기글

거래정지 상태인데 대여체결(키움) 메시지 받았어요~  1

[코스닥] 카나리아바이오 6시간 전 442 공감 : 1

100 냥에 산-------  2

[코스닥] 카나리아바이오 5시간 전 222 공감 : 1

찬티들 힘없네~  2

[코스닥] 카나리아바이오 5시간 전 195 공감 : 1

천벌 받을 악질안티들과 일부 악질 기자들  1

[코스닥] 카나리아바이오 5시간 전 131 공감 : 1

바이오 산업은 장기화  3

[코스닥] 카나리아바이오 6시간 전 312 공감 : 0

오늘의 종토 인기글

D-DAY 그리고 안티들의 무서운 조직적 심리조정!!  24

[코스닥] 신성델타테크 12시간 전 1249 공감 : 121

■ 공매의 마지막 물량 매집  4

[코스닥] 네이처셀 15시간 전 1186 공감 : 73

■ 곧, 상한가급등 나올듯 == 팩트 ==  2

[코스닥] 동일기연 8시간 전 190 공감 : 55

승인 앞두고 약세 이유  4

[코스닥] HLB 14시간 전 1378 공감 : 54

올해초  3

[코스닥] 알테오젠 15시간 전 1074 공감 : 53

■●어느 대갈빡에서 나오는 소리인가요■●  3

[코스닥] 현대바이오 15시간 전 1055 공감 : 53

부지런하네...  3

[코스피] 신풍제약 15시간 전 996 공감 : 52

●●규제개혁위원회 소개●●  2

[코스닥] 현대바이오 15시간 전 987 공감 : 51

분기 매출 역대 최대!  8

[코스닥] 바이오니아 6시간 전 763 공감 : 45

만능 치료약이네요 58조라네요

[코스닥] HLB 8시간 전 519 공감 : 43

실시간 국내 종토글

기아 예상소식  3

[코스피] 기아 3분 전 11 공감 : 3

기아 다음주 예정...  3

[코스피] 기아 4분 전 25 공감 : 3

삼부토건 다음주 예정...  3

[코스피] 삼부토건 5분 전 12 공감 : 3

▶ SK하이닉스 다 음 주 정 보

[코스피] SK하이닉스 6분 전 8 공감 : 2

가지고 계시는 종목들 향후와 가능성,,  1

[코스피] 한국석유 7분 전 14 공감 : 3

혼자먹기 아깝네

[코스피] 기아 9분 전 36 공감 : 2

동시호가까지 물량싹다 터네요

[코스피] 삼화전기 9분 전 4 공감 : 1

한국석유 다음주 필독사항

[코스피] 한국석유 9분 전 36 공감 : 3

10원 차이로 투경 해제 실패  1

[코스피] 대원전선우 10분 전 31 공감 : 1

ㅋㅋ 6월 착공이면

[코스피] 백광산업 10분 전 9 공감 : 1

혼자보기 아깝다

[코스피] 한국석유 10분 전 26 공감 : 2

오늘 에코프로는 기업설명회 했는데 금양은 언제 하냐?

[코스피] 금양 11분 전 2 공감 : 1

■횡령 주가조작 검찰 압수수색 "상폐"■

[코스피] 대한제당 11분 전 14 공감 : 1

어디에서 주식정보 받고 계시나요?  2

[코스피] 한국석유 11분 전 8 공감 : 2

일본이 밸류업으로 상승했다고 믿는 바보가 있나  1

[코스피] 삼성전자 11분 전 30 공감 : 3

끝까지....엿먹이는구나..  1

[코스피] 현대차 13분 전 83 공감 : 9

바닥대비 3배상승 후 추세전환 입니다  3

[코스피] LS ELECTRIC 13분 전 72 공감 : 1

진짜 열불나고 야마 돌아 죽것 읍니다. 니기미 태슬라는 연일 대폭등인대 왜이리 빌빌거리기만 하나요

[코스피] 기아 14분 전 85 공감 : 1

내 아까운 시간 좀먹는 방씨

[코스피] 하이브 15분 전 5 공감 : 1

아센디오 주주총회

[코스피] 아센디오 15분 전 49 공감 : 2
Your Image

종토넷 만남의 광장

© Copyright 종토넷 jongto.net